스팀세차기는 기본에 직수방식의 세차에 비해 일단 세차가 빠르고 쉬우면서 차량 도장 등에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 외부 청소는 물론 내부까지 청소할 수 있기 때문에 1석2조인데요. 주로 세차장이나 주유소, 렌터카 업체 등에서 많이 사용하고 폐수를 발생시키지 않기 때문에 실내 매장에서도 흔하게 사용됩니다.


요즘은 특히 소자본창업에 도전하는 분들도 많이 문의하는 장비고 자동차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로 사용 가능해 스포츠 센터나 백화점, 골프장 등에서도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세제 없이 적은 양의 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폐수에 대한 걱정이 없고 기계를 연속으로 사용해도 일정한 6~8bar의 압력을 유지하면서 재 가열이 필요하지 않은 고압스팀청소기 입니다. 특히 스팀은 멸균 작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단순 물 세차보다 좋습니다. 


고압의 증기를 사용해 먼지는 물론 기름때 등을 쉽게 제거하고 120도 정도의 온도에서 고압을 발생키기는 고압세척기이기 때문에 찌든 때까지 깔끔하게 처리하면서 도장표면에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물의 소비가 적은 것은 물론 폐수처리 시설이 없어도 운영 가능하기 때문에 경제적이고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도 좋습니다.

사용 방법이 버튼 하나만 누르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어느정도 숙련되면 1대 차량에 약 15~20분 정도 세차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하루에 20~30대까지 세차가 가능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사진찍는백곰

산업관련 정보, 마케팅, 웹로그분석, 기타 산업진흥마을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