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폰 경험해 보신분 계신가요?



저는 핸드폰을 한번쓰면 2~3년은 기본으로 쓰고 정말

더이상 쓰기 힘들고 인내심의 한계를 느낄때 바꾸는데...

제 인생 최대 위기가 찾아 왔습니다... 바로

바꾼지 3개월된 아이폰이 고장났는지 홈버튼이 잘 안되네요..



참 이걸 우찌해야하는지...

제 직업상 핸드폰으로 거의 모든일을 처리해서 

방법이 없네요... 답답한마음에 인터넷을 뒤져보다가

헛! 페이스폰 이라는 곳을 발견했네요~





바로 이곳입니다. 네이버 브랜드검색을 해놓았네요 ㅎㅎ

왠지모를 신뢰감이 ㅋ





우선 아이폰 수리가 가능!

참고로 출장서비스도 가능하죠!





저는 솔직히 이 가격을 못믿었습니다.

아이폰 공식A/S와는 참 저렴한 가격이네요!

그럼 시간이 오래걸릴까요?





액정도 저렴한 것을 원하시는 고객에 맞추어 두가지형태로 진행!

저는 이 서비스가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생활기스라고 해봐야 눈 부릎뜨고 보지 않으면 안보이네요~





여기 이렇게 보이네요!

애플공식AS센터와의 가격차이!

이건 정말 제가 제가 로또 맞은 기분~



위 말들이 정말 사실이였네요~

제가 산증인입니다.


AS맞긴지 10분? 아니 5분? 만에 완전 수리되어서

쨔쟌~ 행복지수 만땅!


여러분도 고민하지 마시고 믿고 해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잊지마세요~


페이스폰 : http://www.facephone.co.kr/


블로그 이미지

사진찍는백곰

산업관련 정보, 마케팅, 웹로그분석, 기타 산업진흥마을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