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잘 그리는 방법 한번 쯤  찾아 보신적 있지 않으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그림을 진짜 못그리는 편입니다;;  사실 그림을 좀 잘 그리고 싶은데 이상한게 손가락이 머리가 생각하는 거랑은 다른 그림을 그려내는데요ㅠ


요즘 같이 알파고가 바둑두는 세상에 컴퓨터가 대신 그림을 그려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곳이 바로 구글이 만든 오토드로우 라는 서비스 입니다.  구글에서 만든 오토드로우는 간단하게 설명하면 내가 대충 그린 그럼을 기반으로 알맞은 그림을 찾아주는 사이트라고 보면되는데요.



사용방법은 엄청 간단합니다.

일단 그냥 그리고 싶은 그림을 대충 그려봅니다.

대충 그림을 그리고 나면 자동으로 어떤 그림을 그린 것인지 선택할 수 있는 그림들이 나옵니다.

원하는 그림을 선택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변신~

이런 방식으로 다양한 그림을 그릴 수 있는데요

자동차 옆에 간단하게 신호등을 그려보겠습니다.  역시 차도에는 신호등이 있어야조.

 

역시  그림을 그리고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면 바로 변신!

왠만큰 이상하게 그리지 않는다면 원하는 이미지가 다양하게 나옵니다.

이렇게  대충 찍찍 마우스로 그리면 어떨까요?

진짜 대충 그렸네요;;; 여러분은 어떤 그림인지 상상이 가셨나요?

구글 오토드로우는 정답을 맞춰버리네요!!!!

사실 같은 그림을 사람한테 보여주면 생각보다 못 맞추는데 오토드로우는 대부분 정답을 찾습니다.

 

오토드로우의 원리는 지금 그림 그림과 가장 흡사한 이미지를 인공지능이 찾아주는 방식을 사용하는데요, 사실 이미지 검색 분야에서 구글의 인공지능 도전은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오래됬다고 합니다. 지금 이미지 인공지능 수준은 동영상을 보고 동영상에 어떤 사물들이 나왔는지 추출할 수 있는 수준이라고  하네요.

 

그림 잘 그리는 방법을 찾는 것 보단 오토드로우(https://www.autodraw.com/0)를 한번 사용해보세요~

(물론 직접 그림을 그려주는게 아니라 아미 등록된 그림 중 비슷한 그림을 추천해주는 방식이라 한계는 있지만  웹에서 간단한 이미지를 표현하거나 아이콘 같은 것 작업할떄 참고하기에 훌륭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사진찍는백곰

산업관련 정보, 마케팅, 웹로그분석, 기타 산업진흥마을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