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에어릴은 말 그대로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에어호스 입니다. 일반적인 호스와는 다르게 릴 형태로 되 있는 에어릴은 편하게 감고 풀고 할 수 있으며 보관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넓은 작업장이나 반복적으로 에어를 사용하는 장소에는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특히 자동에어릴 사용이 좋은 이유는 편리함이나 효율성을 물론 장비 자체를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보통 공압호스나 유압호스 등 압력이 높은 호스를 사용하다보면 빈번하게 문제가 생기는 부분이 바로 땅에 계속 쓸리거나 이동시 다른 장비에 끼어서 중간에 미세한 구멍들이 발생하는 것이조.



자동에어릴을 사용하면 남아 있는 호스를 항상 감아서 보관하기 떄문에 이렇게 바닥에 쓸리거나 불필요하게 망가지는 경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조금 긴 호수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실꺼에요. 높은 압력을 지지하는 공압호수의 경우 길이가 길어지면 가격도 상당하고 특히 아주 작은 구멍이 점점 커지면서 다른 부분은 멀쩡해도 아주 작은 부분 떄문에 큰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를 경험해보셨을꺼 같습니다.



길이도 10~20미터까지 넉넉하게 지원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한번 문의해보세요. 특히 위에 사진과 같이 천장에 있으면 보관하기도 쉽고 레일 형식으로 이동할 수 있으면 정말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사진찍는백곰

산업관련 정보, 마케팅, 웹로그분석, 기타 산업진흥마을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