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드럼을 많이 이용하는 경우 드럼리프트라는 장비는 많이 들어보셨을꺼 같은데요.

드럼핸들러 라는 장비도 들어본적 있으신가요??


둘다 드럼을 옮기는데 사용하는 도구라는 특징이 있지만 드럼리프트는 말 그대로 혼자 리프트 기능이 있어 단독으로 드럼운반이나 적재를 하는데 사용할 수 있고 드럼핸들러는 조금 러프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단독 사용보다는 지게차와 같은 장비의 도움을 받아 작동합니다.

손쉽게 포크에 장착하거나 탈착할 수 있고 지게차를 이용해서 드럼을 상차나 하차는 물론 운반이나 인하 적재까지 할 수 있어 부담스럽게 않게 사용할 수 있고 충격 방지 장치는 물론 우레탄해드를 사용해 기존 고무패드나 벨트에 비해 내구성이 매우 좋습니다.

특히 집게 부분은 열처리를 통해 내 마모성과 강성을 강화했고 아연도금을 통해 내부 부식성 역시 강화해 드럼통에 내용물에 화학적인 특성이 강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지제차를 사용한 드럼핸들러를 사용하면 많지 않은 양의 트럼을 취급하는 경우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드럼운반 작업은 그냥 인력으로 하는 경우 사고의 위험이 매우 높다는 점을 감안하면 사전에 부상 등을 방지하기 위해서도 도입을 고려할 가치는 충분히 있습니다.


이런 드럼핸들러 사용을 원하시면 물류전문기업인 리프트탑에 한번 문의해보세요! 리프트탑은 물류장비는 물론 국내에서 직접 설계 및 제작하는 다양한 관련 장비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사진찍는백곰

산업관련 정보, 마케팅, 웹로그분석, 기타 산업진흥마을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