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토스는 SIMTOS2016(The 17th Seoul International Manufacturing Technology Show)로 국내에서 열리는 대표적인 글로벌 산업기계 전시회 입니다. 특히 공작기계협회에서 주관하는 만큼 금속가공 관련 기계들이 많이 등장하는데요. 이번 심토스 2016 후기 - 머시닝센터 및 공작기계 편을 통해 머시닝센터를 비롯한 각종 공작기계를 한번 쭉 보여드리겠습니다.



공작기계는 아주 작은 볼트하나를 만들 수 있는 장비부터 시작해서 배나 플랜트에 사용되는 배관을 만드는 대형장비까지 다양한 장비들이 있습니다.



이번 심토스는 '생산제조기술, 공작기계와 하나가 되다'라는 슬로건이 있는 만큰 공작기계가 차지하는 비율이 높은 편입니다.



특히 요즘 공작기계 시장은 성능이 상향 평준화 되면서 가성비와 효율성이 무엇보다 중요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람이 몇명은 들어갈 수 있는 대형 장비들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은 미국, 유럽, 한국, 중국, 일본, 대만까지 각 업체들의 기술들이 상향되고 각자 특화된 분야가 생기면서 그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관심이 큰 만큼 많은 공작기계업체 부스들에는 방문해 있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시연하는 모습도 직접 보여주는 경우가 많아 더 알차게 참관할 수 있지요.



혹시 이런 공작기계 관련 전시회를 방문하는 분들(특히 남성분들)은 디엠지모리 부스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상담시 독일 맥주도 한잔씩 하더군요.




대형장비가 눈에 잘 띄이긴 합니다. 



간단하게 공작기계 위주로 심토스 후기를 보여드렸는데요. 더 자세한 전시회 후기는 지금 개최 준비중인 온라인전시회에서 화인 하실 수 있을꺼에요!!

블로그 이미지

사진찍는백곰

산업관련 정보, 마케팅, 웹로그분석, 기타 산업진흥마을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