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산업전시회에서 3D프린터업체를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금속3D프린터나 산업용3D프린터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전시회는 많지 않은데요. 산업용 3D프린터는 오히려 심토스 2016 같은 공작기계나 금속관련 전시회에서 더 찾기 쉬운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SIMTOS와 같이 규모가 큰 전시회에서는 3D프린터업체도 전문전시회 못지 않게 다양한 3D프린터업체들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직 한달이 넘게 남았지만 어떤 업체들이 이번 전시회에 나오는지 3D프린터업체 리스트 중 주목할 만한 업체들을 한번 살펴봤습니다.


특히 이번 심토스 2016 에서는 제 2전시장 7관과 8관에 3D프린터업체는 물론 관련 CAD/CAM 로봇 등 업체들을 위한 특별전시장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일단 쓰리디시스템지코리아가 눈에 보이네요. 역시 3D프린터하면 빠질 수 없는 업체로 이번에 신제품을 들고 나올지 기대되는 업체입니다. 금속 3D프린터를 전문으로 하는 국내 업체인 인스텍 역시 눈길이 안갈 수 없습니다. 헵시바 역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기대되네요.



5000도씨 역시 주목할만 합니다. DMD방식을 사용한 금속 3D프린터로 작년에는 아직 공개하기에 이르다는 말을 들었었는데 이번 심토스 2016에 당당하게 참가하는 것을 보니 제품이 기대됩니다. 스트라타시스코리아 역시 항상 체크할만 하고, 국내 3D프린터 업체의 대부격인 캐리마 역시 참가합니다. 이번에는 3D프린터 C-CAT의 작동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제조사 이외에도 파트너스랩이나 현우데이타시스템과 같은 출력 업체들 모습도 보입니다. 특히 금속 3D프린팅의 경우 보통 다른 전시회에서는 잘 안나오는 분야지만 산업과 금속을 다루는 전시회다보니 참가하군요.


3D프린업체를 한번에 보기 위헤서는 2전시장으로 가세요! 생각보다 킨텍스에 2전시장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데 1전시장 5홀 끝으로 가시면 나가는 문이 있고 조금 떨어진 곳에 2전시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빙워크가 있기는 하지만 조금 멀긴하네요.


참!! 이번 심토스 2016 무료입장권을 미리 등록하지 않으면 현장에서 15,000원 입장료가 있습니다. 방문을 희망하시는 분은 반드시 무료입장권을 등록하고 방문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사진찍는백곰

산업관련 정보, 마케팅, 웹로그분석, 기타 산업진흥마을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