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베이비붐 새대를 중심으로 은퇴하시는 분들도 많고 전원 생활을 꿈꾸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정원이 있는 집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꼭 집이 아니라 사옥이나 공장들도 남는 자투리 땅에 잔디를 심어 정원을 구성하는 등 점점 잔디를 심는 곳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잔디를 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일단 잔디는 뿌리가 땅 깊이가 아는 옆으로 퍼지기 때문에 지반에 무리를 주지 않고 다른 풀과는 달리 대가 강하거나 높지 않고 꽃이나 몸에 안좋은 어떤것도 없기 때문인데요.


단점이 있다면 이런 잔디도 주기적으로 손질하지 않으면 정말 보기 싫어 진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가끔 예초기를 돌리시는 분들도 있지만 정말 힘든일이조.


그레서 잔디가 있는 마당 문화가 발달한 서양에서는 이렇게 잔디깎기를 이용해 쉽게 정원관리를 합니다. 그냥 쑥쑥 밀기만 하면 되기 떄문에 아이들이 가장 처음에 하는 집안일이기도 하조.



우니라라도 요즘은 이런 잔디깍기를 사용해 마당관리를 하는 곳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엔진을 사용하는 메스포트 잔디깍기는 190cc 브릭스&스톤래튼 엔진으로 구성되 절단이 편리하고 구동에 안정성이 있습니다. 특히 가벼운 재질이 아닌 강철 세시를 사용해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사용자의 부상이나 제품 손상을 막았고 그립이 편리한 상단 핸들과 4블레이드 디스크 절단 시스템으로 더욱 편린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혹시 잔디깍기로 편하게 정원관리를 원하시는 분은 메스포트의 한국 유통사인 대지무역에 한번 문의해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사진찍는백곰

산업관련 정보, 마케팅, 웹로그분석, 기타 산업진흥마을 이야기

,